티스토리 뷰

학생들이 생활하는 기숙사 정보

시애틀에 있는 워싱턴 대학교는 학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케이스의 기숙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랜더홀은 공동체 의식을 중요시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서쪽 부지에 위치한 랜더홀은 커뮤니티 주방, 공부와 친목을 위한 소파 등을 제공하며 교실과 식당에 근접해 있습니다. 테리홀은 현대적인 생활을 선호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조된 테리는 넓은 공동 공간, 개인 침실 및 공유 부엌이 있는 아파트 스타일의 주택을 제공합니다. 캠퍼스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합니다. 맥마혼 홀은 울창한 녹지 속에 자리 잡아 학생들에게 평온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전통적인 기숙사 방 또는 스위트룸 스타일의 생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림홀은 친환경 라이프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캠퍼스 북동쪽에 위치한 한시홀은 숨겨진 보석과 같은 곳으로 공동욕실과 주방이 있어 쾌적하고 캠퍼스와 가까운 생활환경을 제공합니다. 노스 캠퍼스 기숙사는 매우 조용합니다. 워싱턴 호수의 경치가 좋은 해안에 인접하여 학생들에게 평화로운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파트 스타일이며 아름다운 환경에서 독립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적합한 기숙사를 선택하는 것은 중요하기에 숙소 주변의 환경, 현대적인 편의 시설, 또는 평온한 휴양지등의 주거 옵션을 잘 고려하여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워싱턴 대학교가 자리잡고 있는 위치 

워싱턴 대학교는 워싱턴 주 시애틀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술적인 탁월성, 예술의 다양성,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시애틀은 학문의 성취와 성장을 위한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시애틀은 아마존과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거대 기업이 위치하고 있는 기술의 메카입니다. 기술의 메카에 인접해 있는 워싱턴 대학교는 학생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기술 분야에서 외부 협업 및 경력 쌓을 기회 등이 많이 주어지기 때문에 기술 및 발명 분야를 많이 접하고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워싱턴 대학교가 위치한 시애틀은 풍부한 문화를 자랑합니다. 이 도시는 시애틀 미술관과 대중문화 박물관을 포함한 세계적인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너바나(Nirvana)와 펄 잼(Pearl Jam)과 같은 밴드를 탄생시킨 곳입니다. 즉 워싱턴 대학교의 학생들은 문화의 다양성을 접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시애틀은 최첨단 연구와 혁신의 중심지이며 워싱턴 대학교는 이곳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대학교는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캐스케이드 산맥과 올림픽 산맥을 포함한 태평양 북서부의 자연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무성한 숲에서의 하이킹부터 퓨젯 사운드에서의 카약까지, 학생들은 그 지역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 수 있습니다.

워싱턴 대학교가 배출한 저명한 인사

시애틀에 있는 워싱턴 대학교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뛰어난 인재를 양성하는 자랑스러운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워싱턴 대학교 출신의 몇몇 유명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브루스 리(Bruce Lee)입니다. 무술가이자 배우로 상징적인 브루스 리는 워싱턴 대학교 출신으로써 대학에서의 시간은 그를 세계적인 배우로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두 번째는 코르넬리야 리셋(Kornelija Lysette)입니다. 워싱턴 대학교 졸업생인 코르넬리야 리셋 박사는 과학 기술 분야에서 상당한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코르넬리야 리셋박사는 SpaceX의 수석 엔지니어로서 최첨단 우주선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세 번째는 조안 바에즈(Joan Baez)입니다. 전설적인 포크 가수이자 활동가인 조안 바에즈는 워싱턴 대학교의 또 다른 유명인입니다. 대학에서 그녀가 보낸 시간은 그녀의 음악적인 여정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다음은 노름딕스(Norm Dicks)입니다. 미국 정치계에서 존경받는 노름 딕스는 36년간 미국 하원에서 근무한 워싱턴 대학교 출신입니다. 그는 공공 서비스와 환경 보호에 적극적이었으며 많은 이들의 존경을 받는 인물입니다. 마지막은 카산드라 브룩스(Cassandra Brooks)입니다. 극지 과학자이자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인 카산드라 브룩스는 워싱턴 대학교의 졸업생입니다. 남극에서의 그녀의 획기적인 연구는 지식의 경계를 허물어가는 과학자들을 양성하는 데 있어 대학의 역할이 중요함을 일깨워 줍니다.

반응형